“노·사가 협력해 안성지역 경제 한 단계 도약시키자”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모범근로자 표창

 안성상공회의소(회장 이만재)는 지난 30일 오후 3시 안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주요 기관장 및 회원업체 임직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 및 모범근로자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손수익 안성부시장, 윤치원 안성경찰서장, 평택고용복지센터 최장선 소장 참석해 축사 및 시상을 통해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만재 안성상공회의소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세계는 지금 4차 산업혁명으로 가는 중요한 길목에 와 있으며, 이를 도약의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는 노사가 단합된 모습으로 구 개발과 투자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 냄으로써 미래를 준비하여 경쟁력을 확보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우리 경제 발전의 주역인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상공회의소도 지역 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며, 기업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올바른 근로문화 정착과 복지, 노사협력 및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밝혀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이보다 앞서 모범근로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는데 시장상 ()코미코 이용수 국회의원상 안성성모병원 금덕수 한국수출포장공업() 강재경 시의회의장상 ()테키스트 이창기 고용노동부 평택지청장상 ()미코 이창훈 KC코트렐() 이연규 안성경찰서장상 ()비엠씨 홍승연 평택세무서장상 ()신흥정밀 정용재 ()케이씨텍 이상은 안성소방서장상 ()케이엠케이 김호석 씨 등이 그리고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에는 ()덕성하이텍 심유진 씨 등 8명이 안성상의 회장상 ()거성 김종선 씨 등 2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