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죽면, ‘제2회 면민의 날 기념식’ 거행

꿈의 음악회 통해 희망과 발전의 힘찬 메시지 전달

 삼죽면 이장단협의회와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일 면사무소 야외 특설무대에서 2회 삼죽면민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꿈의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우석제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관내외 기관단체장을 비롯 지역주민 등 700여명 참석, 면민의 날을 축하했다.

 1부 기념식에는 면민헌장 낭독, 시상, 기념사 등으로 진행되었고, 2부는 꿈의 음악회로 1년 동안 갈고닦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멋진 공연과, 주민노래자랑, 초대가수의 무대로 지역민의 화합과 지역공동체가 함께 꿈을 꾸고 희망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우석제 시장은 인사말에서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해 삼죽면민 모두가 합심하여 화합의 문화행사를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다 꿈의 음악회가 삼죽면 전통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병인 이장단협의회장은 지난 2017년 삼죽 지명 100주년부터 면민의 날을 제정하여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다면서 이번 기념식으로 삼죽면민의 단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상천 주민자치위원장은 매년 성장하는 음악회를 보면서 삼죽면민의 저력을 느낄 수 있었다이번 행사를 치룰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