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2개 분야 우수상 쾌거

급변하는 농촌융‧복합산업 선도 시대 활짝

 안성시사이버농업인연구회원들이 지난 16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개최된 112019 농업인마케팅경진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UCC 팀플레이 경진분야에서 김기훈, 오주웅 팀이 우수상을, ‘농업경영 실천노트 작성평가분야에서 백이남 회원이 우수상을 차지했다.

 또한, 현장경진분야인 농업정보화2.0 현장경진(안성시곤충산업연구회, 태경F&B 2개소 참가)’에는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로 가공한 제품을 전시하여 안성시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자리도 가졌다.

 시 관계자는 농업인의 IT 경쟁력 향상을 위한 스마트폰 기초교육, 농산물인터넷판매교육, SNS 활용 농산물 홍보 교육 등 매년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내년에도 많은 우수 농업인들을 육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업인마케팅경진대회는 농업인들에게 정보화농업을 확산하고, 급변하는 농촌융복합산업 및 IT시대를 선도하는 우수 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하여 경기도농업기술원 주최로 매년 개최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녕하세요! 박석규입니다!
안성시민들의 애로사항과 생각을 듣기 위한 박석규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예비부보의 ‘걸어서 안성 한 바퀴’ 민생탐방 마무리 보고회가 26일 오후 공도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 안성과 평택의 군계였던 역사의 현장에서부터 뚜벅뚜벅 시민 속으로 파고드는 현장 영상과 함께 시작된 이날 보고회는 어느 때보다 큰 관심 속에 진행됐다. 박석규 예비후보는 “10일간의 안성 민생 대탐방 ‘걸어서 안성 한 바퀴!’에 함께 해주신 모든 안성시민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서두를 꺼낸 후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 정상적인 선거운동이 불가능해 무작정 시작한 민생탐방이 시민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듣고 질책 받으며 시민들의 기대와 희망을 담았다. 그동안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안성 구석구석을 걸으며 시민들의 삶을 보았으며, 거창하게 말해 '민생탐방'이 됐든, '민생행보'가 됐든 그곳에서는 어렵고, 아프고, 울고 싶고, 응어리진 삶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하고 싶은 시민들이 있었으며, 있는 그대로 듣고, 보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번 민생탐방은 본인과 보좌진이 10일간의 대장정을 공도읍 진사리 평택접경에서 시작, 공도읍, 원곡면, 양성면, 고삼면, 대덕면, 미양면, 서운면, 금광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