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코 사우회,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이웃사랑!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과 함께 선행

  (주)코미코(대표이사 최용하), 미코 사우회(회장 모동서) 봉사단 30여 명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이 23일 오전 9시부터 재가가정에 직접 방문해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연탄은 미코 사우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함께 뜻을 모아 1년간 모은 후원금으로 기부한, 사랑의 연탄 3,000장을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더하고 있다.

 미코 사우회 모동서 회장은 “휴일에도 함께 참여해준 사우회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겨울철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훈훈하게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미코 사우회는 지역사회 일원으로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한병용 회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미코 사우회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 향상과 나눔 운동이 꾸준히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 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덕면에 위치한 ㈜코미코는 반도체 부품 정밀세정 및 특수코팅 전문 업체로 1996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반도체 세정, 코팅을 사업화한 회사로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매년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