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한준 경기도의회의장

‘경기지역 보도사진전 개회식’ 참석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이 20일 ‘2019 경기지역 보도사진전 개회식’에 참석해 생생한 사진을 통해 의정활동을 도민들에게 전달한 사진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송한준 의장은 지난 20일 수원역 맞이방(대합실)에서 열린 개회식에서 “열심히 말을 하고 글로 써도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데 사진은 확실히 효과가 있다”면서 “고된 의정활동을 잘 나온 사진으로 항상 격려해주는 사진기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송 의장은 “보도사진이야말로 역사의 현장을 가장 잘 담아낸 기록물”이라면서 “앞으로도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힘쓰는 지방의회의 역사를 충실히 기록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보도사진전 개회식에는 송 의장 외에도 경기도의회 김원기·안혜영 부의장, 경기도 임채호 정무수석, 염태영 수원시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보도사진전은 한국사진기자협회 경기지부로 매해 기념할만한 보도사진을 선정해 무료로 전시하는 행사로, 이번 전시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수원역에서, 2020년 1월 3일부터 9일까지 수원시청에서,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용인시청에서, 1월 17일부터 22일까지 안산시청에서 연달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원예 농가의 실익과 조합원 복지향상 산실 안성원예농협
원예 농가의 실익과 조합원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안성원예농협(조합장 홍상의) 2020년 정기총회가 11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김상수 농협시지부장, 정완수, 신윤호, 강영기 전 조합장과 임원진, 대의원 등이 대거 참석한 대성황 속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유공조합원 시상, 홍상의 조합장 인사말, 김상수 지부장 축하 순으로 진행됐다. 홍상의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안성원예농협이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조합사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용 덕분으로 매년 건실하게 성장되고 있다”면서 “지난 한 해를 뒤돌아보면 초봄 냉해와 유례없는 태풍과 폭우로 농가에 많은 피해가 발생하는 악조건 속에서도 과수생산에 매진하신 조합원 여러분께서 수고가 많으셨다”고 말했다. 홍 조합장은 이어 “지난한해 우리 조합은 고품질 과실 생산 영농교육, 배농가 주부모임 영농교육, 조합원 한마음 대회, 원로조합원 제주도 연수, 우수조합원 베트남 연수, 배농가 주부모임 해외연수를 실시했으며, 한원사업으로 농약5억3천만원, 4종 복비 8천5백만원, 유박퇴비 6천2백만원, 꽃가루 8백만원, 태풍피해로 인한 농약지원 4천5백만원, 봉지 영농자재 영양제 등 1억4천6백만원 지원, 조합원 영농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