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한준 경기도의회의장

‘경기지역 보도사진전 개회식’ 참석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이 20일 ‘2019 경기지역 보도사진전 개회식’에 참석해 생생한 사진을 통해 의정활동을 도민들에게 전달한 사진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송한준 의장은 지난 20일 수원역 맞이방(대합실)에서 열린 개회식에서 “열심히 말을 하고 글로 써도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데 사진은 확실히 효과가 있다”면서 “고된 의정활동을 잘 나온 사진으로 항상 격려해주는 사진기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송 의장은 “보도사진이야말로 역사의 현장을 가장 잘 담아낸 기록물”이라면서 “앞으로도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힘쓰는 지방의회의 역사를 충실히 기록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보도사진전 개회식에는 송 의장 외에도 경기도의회 김원기·안혜영 부의장, 경기도 임채호 정무수석, 염태영 수원시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보도사진전은 한국사진기자협회 경기지부로 매해 기념할만한 보도사진을 선정해 무료로 전시하는 행사로, 이번 전시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수원역에서, 2020년 1월 3일부터 9일까지 수원시청에서,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용인시청에서, 1월 17일부터 22일까지 안산시청에서 연달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