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고 요리 동아리 학생들

직접 만든 케이크, 어려운 이웃에 전달

 경기창조고등학교 요리 동아리 학생들이 지난 11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요리 실습실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 5개와 그 동안 모금해왔던 5만 원 권 상품권 5매를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요리 동아리 학생은 “많지는 않지만 달콤한 케이크를 드시면서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봉사 정신을 가진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종도 공도읍장은 “봉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챙기며 자라나는 학생들을 보면서 따듯한 마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도읍 행정복지센터는 어려운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소외된 이웃 10가구에 케이크 5개와 상품권 5매를 전달했다.

 한편, 경기창조고등학교 요리 동아리 학생들은 밑반찬 전달, 세대통합 명절음식 만들기 등 꾸준한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원예 농가의 실익과 조합원 복지향상 산실 안성원예농협
원예 농가의 실익과 조합원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안성원예농협(조합장 홍상의) 2020년 정기총회가 11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김상수 농협시지부장, 정완수, 신윤호, 강영기 전 조합장과 임원진, 대의원 등이 대거 참석한 대성황 속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유공조합원 시상, 홍상의 조합장 인사말, 김상수 지부장 축하 순으로 진행됐다. 홍상의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안성원예농협이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조합사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용 덕분으로 매년 건실하게 성장되고 있다”면서 “지난 한 해를 뒤돌아보면 초봄 냉해와 유례없는 태풍과 폭우로 농가에 많은 피해가 발생하는 악조건 속에서도 과수생산에 매진하신 조합원 여러분께서 수고가 많으셨다”고 말했다. 홍 조합장은 이어 “지난한해 우리 조합은 고품질 과실 생산 영농교육, 배농가 주부모임 영농교육, 조합원 한마음 대회, 원로조합원 제주도 연수, 우수조합원 베트남 연수, 배농가 주부모임 해외연수를 실시했으며, 한원사업으로 농약5억3천만원, 4종 복비 8천5백만원, 유박퇴비 6천2백만원, 꽃가루 8백만원, 태풍피해로 인한 농약지원 4천5백만원, 봉지 영농자재 영양제 등 1억4천6백만원 지원, 조합원 영농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