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해 도전하여 깨우치고 비상하자!”

안성 경기 꿈의학교 ‘성장 나눔 발표회’ 개최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송미)이 21일 오후 1시부터 안성맞춤 아트홀 에서 ‘2019 안성 꿈도깨비 경기 꿈의학교 성장 나눔 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는 학생들의 공모로 선정한 “꿈을 향해 도전하여 깨우치고 비상하자!” 타이틀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성장 나눔 발표회에는 안성 지역 26개 꿈의학교 학생 및 지역 주민, 관계자등 300여명이 참석, 올 한 해 동안 경기 꿈의 학교에서 배우고 익힌 성장의 결과물을 공유하고 공연을 통해 재능을 뽐내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안성 경기 꿈의학교를 운영한 학생들의 사례 발표 외에도 체험 부스, 전시 부스, 홍보 부스 등을 운영했으며, 오케스트라, 밴드, 댄스, 랩 등 다양한 공연이 성장 나눔 발표회를 더욱 풍성하고 흥겹게 만들었다.

 김송미 교육장은 “한 해 동안 꿈을 찾기 위해 즐겁게 활동해 준 학생들을 격려하고 꿈의 학교를 운영하고 지원해준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아울러 앞으로도 경기 꿈의 학교를 통해 학생들이 꿈을 찾아 도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원예 농가의 실익과 조합원 복지향상 산실 안성원예농협
원예 농가의 실익과 조합원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안성원예농협(조합장 홍상의) 2020년 정기총회가 11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김상수 농협시지부장, 정완수, 신윤호, 강영기 전 조합장과 임원진, 대의원 등이 대거 참석한 대성황 속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유공조합원 시상, 홍상의 조합장 인사말, 김상수 지부장 축하 순으로 진행됐다. 홍상의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안성원예농협이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조합사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용 덕분으로 매년 건실하게 성장되고 있다”면서 “지난 한 해를 뒤돌아보면 초봄 냉해와 유례없는 태풍과 폭우로 농가에 많은 피해가 발생하는 악조건 속에서도 과수생산에 매진하신 조합원 여러분께서 수고가 많으셨다”고 말했다. 홍 조합장은 이어 “지난한해 우리 조합은 고품질 과실 생산 영농교육, 배농가 주부모임 영농교육, 조합원 한마음 대회, 원로조합원 제주도 연수, 우수조합원 베트남 연수, 배농가 주부모임 해외연수를 실시했으며, 한원사업으로 농약5억3천만원, 4종 복비 8천5백만원, 유박퇴비 6천2백만원, 꽃가루 8백만원, 태풍피해로 인한 농약지원 4천5백만원, 봉지 영농자재 영양제 등 1억4천6백만원 지원, 조합원 영농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