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안성시장 재선거 ‘이영찬 예비후보 공천’ 확정

이영찬 “본선에서도 반드시 필승해 보답하겠다” 밝혀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재선거 당내 경선을 통해 이영찬 예비후보가 공천을 확정지었다.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공천심사위원회가 16일과 17일 1차 경선을 통해 권혁진, 김병준, 김의범, 박석규 후보가 컷오프 된 상태에서 19일과 20일 천동현 후보와 2차 경선에서 이영찬 예비후보가 상대 후보들을 물리치고 승리했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이번 당내 경선의 승리는 위대한 안성시민들과 현명한 당원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번 승리에 도취하지 않고, 시민들과 당원들이 바라는 '올곧은 정치'로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라는 염원을 실현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영찬 예비후보는 “그동안 치열했던 2차례의 경선에서 지역과 당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쳐준 천동현 후보를 비롯한 박석규·권혁진·김병준·김의범 후보들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과 수고하셨다는 말을 함께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영찬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는 4.15총선과 함께 열리는 만큼 김학용 후보와 함께 미래통합당의 필승을 위해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달려감은 물론 무너진 보수 세력의 재건을 실현시키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