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죽농협, 지역 우수 인재육성 최선

조합원 자녀 대학 입학 축하금 3천450만원 전달

 복지농촌과 농민조합원 소득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일죽농협(조합장 안승구)이 17일 조합장실에서 2020년 자녀 대학교 입학 조합원들에게 ‘조합원 자녀 대학 입학 축하금’을 전달했다.

 이날 축하금은 일죽농협에서 조합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올해 대학교 입학한 자녀를 둔 23명의 조합원에게 각 각 150만원씩 총 3천450만원의 축하금을 전달, 큰 호평을 받았다.

 안승구 조합장은 “자녀들이 대학합격의 어려운 관문을 무난히 통과한데 대해 진심을 축하한다”며 “이번 대학교 입학지원금이 농업·농촌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조합원님들께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말했다.

 이어 “일죽농협이 조합원 실익사업을 계속 할 수 있도록 조합원님들의 농협에 대한 큰 관심을 가지고 더 적극적으로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고사 직전 지역언론, ‘미디어바우처법’ 제정으로 활성화 모색한다
지방자치와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지역언론(지방일간지,지역주간지)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국회 차원의 대책마련이 추진중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이학영 국회부의장,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임오경 민주당 간사를 비롯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윤덕, 박수현, 양문석, 이기헌, 조계원 등 국회의원 8명이 한국지역신문협회, 한국지방신문협회와 오는 9월 25일 오전11시 국회 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미디어바우처법] 제정을 위한 토론회를 공동 개최한다. 전국 시군구 단위에서 발행되는 대표적 지역주간신문 165개사의 연합체인 한국지역신문협회(회장 권영석, 봉화신문 대표)와 시도 단위에서 발행되는 대표적 지방일간신문 9개사의 연합체인 한국지방신문협회(회장 이동관, 대구매일신문 대표)는 ‘국민이 직접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사에 지원금을 주도록 함으로써 고품질 저널리즘을 견인하고 언론사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 투명하고 공정한 미디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미디어바우처법 제정 토론회를 임오경 등 8명의 국회의원과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날 토론회는 박수현 의원이 좌장을 맡아 진행되며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위원으로 지역언론에 대한 이해가 깊은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