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소속 안성시의원들 코로나19 극복 앞장

안정열‧유광철‧유원형 월급 30% 아름다운 기부

 미래통합당 소속 안성시의원인 안정열‧유광철‧유원형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위해 월급의 30%를 기부하기로 했다.

 전국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장 등이 월급의 30%를 기부하고 있다.

 이에 안성시에서도 안성시의회 미래통합당 소속 유광철 대표 의원을 비롯한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유원형 안성시의원은 지난 28일 4월부터 월급의 30%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의원 월 실수령액 322만2,620원이며, 이중 30%인 96만6,786원을 코로나19가 진정될 때까지 안성시에 기부할 예정이다.

 유광철 미래통합당 대표 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과 고통을 나눈다는 뜻에서 급여의 30% 기부하기로 했다.”면서 “작은 금액이지만 안성시민들의 선택을 받은 안성시의원으로서 미력이나마 안성시민들과 고통을 분담한다는 차원에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이나 민간단체에서도 자발적 기부가 이어지고 있고, 안성시민들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하나가 되어 노력하고 있어 뒤늦게 결정한 것 같아 시민들에게 송고한 마음이다.”전제하고 “안성에서 더 이상의 확진자가 나오지 않고 조기에 코로나19가 진정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