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죽농협, 코로나19 극복 지역사랑 나눔 실천

취약계층 홍삼진액 200세트, 6백만원 상당 물품기탁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인 생활방역 체계로 전환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 나눔의 기부 물결은 이어지고 있다.

 삼죽농협 장용순 조합장은 지난 6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사랑 나눔 기부 일환으로 관내 홍삼진액 200세트(6백만원 상당)를 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홍삼진액 세트는 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천한 관내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용순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스럽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일에 꾸준히 동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윤성근 삼죽면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사랑 나눔에 동참해 주신 삼죽농협 임직원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을 취약계층 세대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이규민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 선임
이규민 국회의원이 모든 국회의원이 선호하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30일 선임되었다. 이번 선임은 송옥주 의원이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을 맡게 되면서 추가로 배정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따라 이규민 의원은 산업자원통상중소벤처기업위원회와 예결특위 두 개의 상임위원으로 활동하게 됐다. 예결특위는 국회의 상설특별위원회로 예산안·기금운용계획안 및 국가 결산을 심사하며, 기획재정부 소관 재정관련 법률안 등에 대해 협의하고 국가예산의 규모와 사용처 등을 살펴 국가정책을 방향을 제시하고 견제하는 중요한 위원회로 예결특위 소속 의원은 50인으로 구성됐다. 이규민 의원은 선임과 동시에 3차 추경안 심사를 위해 개회한 위원회에 출석해 국무총리 등 참석한 정부 당국자를 상대로 질의를 벌였다. 이날 이 의원은 정세균 국무총리를 상대로는 “철도산업을 그린뉴딜사업에 포함시켜야 한다”고 주장, 긍정적인 답변을 얻어냈다. 또한 재난지원금의 효과를 언급하며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추경안 편성의 필요성”을 역설한 후 홍남기 부총리를 상대로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제공하는 환급 예산이 대기업에 편중된 지원이 되지 않도록 방안을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이 의원은 예결특위 위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