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선관위, 청사 준공식 개최

김보라 안성시장 등 지역 주요인사 참석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장구)는 20일 오전 11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1층 회의실에서 새로운 청사 마련을 기념하기 위한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장구 선거관리위원장을 비롯해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김학용 국회의원실 한상수 사무국장 등 지역 주요인사 30여명이 참석해 민주주의 도시 안성의 선거문화 수준을 보다 높게 제고시킬 새 청사의 준공식을 축하했다.

 새로 준공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청사는 안성시 혜산로 19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축 연면적 약660㎡(202평) 규모의 지상 2층 규모로 2019년 3월 착공하여 2020년 1월에 준공되었다.

 이날 준공식에서 김신경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은 “새 청사가 준공됨에 따라 새로운 각오로 안성지역의 공명선거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안성시민과 각급기관, 단체 등의 많은 협조를 부탁했다.

 한편, 이날 준공식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의 청사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깨끗한 신청사에서 새롭게 업무에 임하는 만큼 투명하고 공정한 선거문화 확립에 힘 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