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죽산면 제외한 모든 지역

‘2020년 기존주택 매입’ 대상 지역 포함
경기도내 저소득층 및 청년층 주거안정 위한 ‘기존주택 매입’ 3차 공고
매도신청 9월 7일부터 18일까지 우편 접수 가능

 안성시가 경기주택도시공사에서 경기도 내 저소득층 및 청년층의 주거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다가구, 다세대 등 대상 2020년 기존주택 매입사업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주택 매입이란, 기존주택을 매입하여 저소득층에게 저렴하게 임대하기 위한 사업으로, 매입 대상 지역은 다음의 지역을 제외한 경기도 지역 전체이다. [제외지역 : 평택시(전체), 양평군(전체), 수원시(파장동, 원천동, 고색동), 안산시(부곡동), 안성시(죽산면), 김포시(구래동), 오산시(내삼미동), 여주시(현암동), 이천시(중리동), 화성시(매송면, 능동, 병점동), 부천시(송내동, 오정동, 소사본동)]

 매도신청 대상주택은 도내 호별 전용면적 14㎡이상 85㎡이하 다가구주택 및 공동주택(다세대주택·연립주택·도시형생활주택)과 전용면적 4㎡이상 40㎡이하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다만, 주거용 오피스텔과 공동주택이 같이 있는 건물 한 동 전체를 신청할 경우 오피스텔 면적이 40㎡를 초과(85㎡이하)해도 신청가능하다.

 또한, 동별 일괄 매입을 원칙으로 하되, 주거용 오피스텔 등의 용도로 관리소 및 상주 관리 운영인이 있으며, 동별 5호 이상 신청한 경우 부분 매입 가능하다.

 매도 신청 접수는 9월 7일부터 18일까지이며, 코로나19로 방문접수는 불가하고 신청 주택의 소유자 또는 대리인(공인중개사 포함)이 우편(경기도 수원시 권중로 46, 경기주택도시공사 6층 주거사업부 매입담당자 앞)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우편접수는 우체국 소인일자가 접수마감일까지인 경우에 한하며, 기간 외 접수 건은 반환 또는 폐기한다.

 세부 사항은 경기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분양안내–분양(임대)공고 1162번 게시물)를 참조하거나 경기주택도시공사 콜센터(☎1588-046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