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 실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50박스 10kg 지원
죽산농협에서 담요 선물과 함께 관내 취약농가에 전달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가 25일 죽산농협 대강당에서 김상수 지부장, 송태영 죽산농협 조합장, 신정희 죽산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장 및 회원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극복을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농업지키기 경기운동본부(본부장 노세현)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있는 어려운 계층을 위해 김치 50박스 10kg를 지원했으며, 이 김치는 죽산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농가에 35박스, 시내 모 경로당 5박스, 양성 태규네집 10박스가 각기 전달됐다.

 김상수 지부장은 “김치를 지원해 주신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태영 조합장은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어려운 관내 취약 농가를 위해 죽산농협에서는 담요를 준비했는데 김치와 함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현실에서 정상적인 생활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