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제5회 청소년 문화축제 복지관 UCC 공모전 개최

청소년들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 제공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이  7월 16일까지 제5회 청소년 문화축제 복지관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들이 직접 복지관 홍보를 주제로 영상 컨텐츠를 제작함으로써 복지관에 대해 알아보며 지역 사회 내에서 복지관의 다양한 역할을 알리고 더 나아가 청소년들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안성시 관내 초ㆍ중ㆍ고등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개인 또는 팀 구성 가능), 신청서와 함께 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우수 영상이 최종 선정되며, 대상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장상과 50만원의 장학금, 최우수상은 서안성라이온스클럽 회장상과 30만원의 장학금, 우수상은 바르게살기운동안성시협의회장상과 10만원의 장학금, 장려상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상과 문화상품권이 수여되고, 선정된 영상은 복지관 홍보 및 캠페인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정행건 관장은 “복지관 UCC 공모를 통해 청소년들이 지역 내 복지관의 기능을 알고, 자신의 역량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도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히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안성종합사회복지관 671-0631)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