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면 소재 ㈜싸인테크

신생 사회복지시설에 성금 200만원 기탁

 대덕면 소재 기업인 (주)싸인테크(대표 박병수)가 면 내 소재 신규 사회복지시설인 다함께돌봄센터(센터장 박진숙)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8일 대덕면사무소에서 열린 기탁식에 참석한 싸인테크 박병수 대표는 “맞벌이 가구가 늘어나 아동돌봄이 절실히 필요한 현재, 대덕면에 아동돌봄센터가 설치되어 정말 기쁘다. 센터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윤석원 대덕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기업 경영 여건 속에서도 대덕면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주)싸인테크 박병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신규 시설이 잘 정착하여 아동돌봄센터가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대덕면 소재 기업인 싸인테크(주)는 2004년 창립하여 금속 구조물 창호공사, 간판·광고물 제조 등 유리 및 창호 공사하는 기업으로 1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며, 연탄·성금·이불 등을 대덕면에 꾸준히 기부하는 등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