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민들의 건강 지킴이

URL복사

신진승 대천스포츠클럽 대표

 ‘돈을 잃으면 조금 잃은 것이고, 명예를 잃으면 많은 것을 잃는 것이며,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다 잃는다’는 옛 성현들의 말이 있는 것처럼 건강은 누구나 원하는 것이다.

 인생 백세 시대를 맞아 건강이 화두가 되고 있는 이때 안성시민의 건강을 위해 운동센터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건강수호자가 있는데 바로 신진승 회장이다.

 보디빌딩 불모지인 안성지역에 보디빌딩 협회를 창립, 초대회장으로 보디빌더 육성에 탁월한 역량을 보여준 신진승 회장은 각종 최신 시설을 갖춘 ‘대천스포츠클럽’을 개설해 16여년간 안성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체계적인 육체 활동만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클럽을 운영하면서 이제는 안성시민의 건강지킴이라는 시민적 호평까지 받고 있다.

 신 대표는 정직·성실·봉사를 신조로 철학가인 월터패스트가 제기한 ‘인생에 있어서 가장 큰 기쁨은 불가능 하다고 남들이 말하는 일을 이룩하는데 있다’는 명언을 금과옥조같이 지키기 때문에 사업과 생활에서 항상 최고가 되고 있다.

 독실한 가톨릭 신자인 신 대표는 지역에 대한 봉사에도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안성성당 신자인 신 대표는 수년전부터 성당 어르신들을 모시고 전국 성지순례를 다니고 있는가 하면 안성로타리클럽 재무 시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기부 등 나눔에도 앞장섰으며, 안성시소상공인연합회장으로 그들을 대변해 어려운 일들을 해결해주며 상권 육성에도 기여하는 등 항상 지역과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훌륭한 인품의 모범지도자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특별 인터뷰│ 성기선 경기도교육감 후보
진보진영 5명의 후보가 여론조사50%, 각계각층 인사 100명이 배심원단으로 참여한 후 투표하는 ‘숙의공론패널’ 50% 방식으로 진행한 단일화 경선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둔 성기선 경기도교육감 후보는 5월 14일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와 가진 인터뷰 내내 “교실 수업의 정상화 만큼은 반드시 이루겠다”고 공교육 정상화를 강조했다. 수능고사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장과 경기도율곡연수원 원장, 가톨릭대학교 교수를 역임하는 등 교육전문가로 통하는 성기선 원장은 “2025년부터 시행되는 고교학점제에 대비해 초, 중학교에서 20%이상 지역교육과정을 운영함으로써 마을교육공동체가 보다 더 유기적으로 미래인재양성에 동참하고 학부모가 학교운영에 참여토록 제도화하는 등 철저히 학교중심의 교육을 정착시키겠다”고 역설했다. 경기도내 31개 시군별 대표적 지역주간신문 40개사 연합체인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강명희) 회장단은 후보등록 마감 직후 이명박정부 대통령 비서실장을 지낸 임태희 후보와 치열한 양자대결을 펼치고 있는 성기선 경기도교육감 후보를 만나 주요 정책과 공교육 정상화 방안을 들었다. (편집자 주) 1. 먼저 어려운 단일화 과정을 통해 진보진영 도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지역안보, 사회발전 앞장
원곡부동산 중개인 사무소 홍영환 대표는 일찍이 육군 제3사관학교를 졸업, 소위로 임관된 후 최전선 소대장을 비롯해 각급 제대 참모와 지휘관으로 국토방위의 보류로 또는 간성으로 사명을 다해오다가 예편 후 공도읍 예비군 중대장으로 지역사회 안전에 선봉적 역할을 역동적으로 해온 국가관이 투철한 지도자이다. 공도읍 재향군인회 회장으로 활동 중 대통령 선거인단에 당선, 정치권에도 참여했으며, 공도읍 체육회장, 개발위원장 등 많은 단체 회장으로 높은 지도력과 친화력을 발휘, 읍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보여 왔다는 것이 주위의 평가다. 특히 바쁜 가운데에서도 공도로타리클럽 회장으로 초아의 봉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 더불어사는 따뜻한 사회 구현에 정성도 쏟아왔다. 홍 대표는 애향심 또한 높은 인물로 정직과 성실을 기본으로 부동산 중개 매물에 대해 거래 당사자간의 매매, 교환, 임대차 및 그 밖의 권리득실 변경에 관한 행위를 알선하는 부동산중개업을 내실 있게 운영하고 있다. 홍 대표는 의뢰받는 중개에 대해 완성되기 전에 당해 중개대상물의 상태, 입지 및 권리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당해 중개대상물의 권리를 취득하는 자에게 정확하게 설명하고 각종 근거 자료를 제시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