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고3 학생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 개최

URL복사

청소년을 위한 뮤지컬 콘서트 Musical Story 공연

 안성시가 지난 1일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힘들게 수험생활을 마친 고3 학생들을 위한 힐링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안성맞춤 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대학과 사회로 나아가게 될 학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자 안성시가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개최해 온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뮤지컬 콘서트 공연으로 힐링의 장을 마련했다. 관내 고3 학생 및 교사 약 400여명이 참여해 뮤지컬 명품 배우들의 명품 넘버와 팝페라, LED 퍼포먼스팀의 공연 등을 감상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그간 수능시험 준비에 마음고생이 많았을 수험생의 스트레스가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며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안성시가 여러분을 항상 응원하고 있는 것을 기억하길 바라며, 오늘 소중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지역안보, 사회발전 앞장
원곡부동산 중개인 사무소 홍영환 대표는 일찍이 육군 제3사관학교를 졸업, 소위로 임관된 후 최전선 소대장을 비롯해 각급 제대 참모와 지휘관으로 국토방위의 보류로 또는 간성으로 사명을 다해오다가 예편 후 공도읍 예비군 중대장으로 지역사회 안전에 선봉적 역할을 역동적으로 해온 국가관이 투철한 지도자이다. 공도읍 재향군인회 회장으로 활동 중 대통령 선거인단에 당선, 정치권에도 참여했으며, 공도읍 체육회장, 개발위원장 등 많은 단체 회장으로 높은 지도력과 친화력을 발휘, 읍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보여 왔다는 것이 주위의 평가다. 특히 바쁜 가운데에서도 공도로타리클럽 회장으로 초아의 봉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 더불어사는 따뜻한 사회 구현에 정성도 쏟아왔다. 홍 대표는 애향심 또한 높은 인물로 정직과 성실을 기본으로 부동산 중개 매물에 대해 거래 당사자간의 매매, 교환, 임대차 및 그 밖의 권리득실 변경에 관한 행위를 알선하는 부동산중개업을 내실 있게 운영하고 있다. 홍 대표는 의뢰받는 중개에 대해 완성되기 전에 당해 중개대상물의 상태, 입지 및 권리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당해 중개대상물의 권리를 취득하는 자에게 정확하게 설명하고 각종 근거 자료를 제시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