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그룹 사우회, 사회공헌 활동 전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사랑의 연탄 5,000장 전달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미코그룹(회장 전선규) 사우회(회장 이수영)가 1일 사랑의 연탄 5,000장을 전달했다.

 미코그룹 사우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함께 뜻을 모아, 지난 2018년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갖고 연탄 배달봉사를 진행하였으나, 작년부터 올해까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참여 봉사는 중단하고 관내 업체를 통해 취약계층 10가구에 사랑의 연탄을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더하게 된다.

 전달식에 참석한, ㈜미코 이석윤 대표이사는 “작지만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코그룹은 더 많은 봉사와 따뜻한 나눔의 길을 이어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날, 미코그룹 사우회 이수영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확산 우려로 직접 연탄을 전달해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의 연탄으로 따뜻하고 훈훈하게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우회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한병용 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힘든 시기에, 4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사우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 운동이 꾸준히 확산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고 부탁했다.

 한편, 대덕면에 위치한 미코그룹(㈜미코, ㈜코미코, ㈜미코세라믹스, ㈜미코파워, ㈜미코바이오메드))는 반도체 부품, 소재, 정밀세정, 특수코팅, 바이오, 연료전지 전문 업체로 1996년부터 국내 최초로 반도체 세정, 코팅을 사업화한 회사로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매년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