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2021 송년음악회 '우리 모두 여기에' 개최

URL복사

완성도 높은 양질의 음악을 쏟아내던 동아기획 사단이 선사하는 무대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30일 저녁 7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21 송년음악회 - 우리 모두 여기에'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980년대와 1990년대 한국 대중음악사의 가장 아름다운 시절 포크, 블루스, 퓨전 재즈 등의 장르를 오가며 명작을 쏟아내던 ‘동아기획’ 사단들이 뭉쳐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따뜻한 마음으로 마무리하는 시간을 선사한다.

 완성도 높은 양질의 음악을 쏟아내던 동아기획 출신 박학기, 한영애, 장필순, 시인과 촌장의 함춘호와 후배 가수 김조한과 알리가 출연해 양질의 라이브 공연과 음반 판매로 승부수를 내세웠던 동아기획의 감동적인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2021 송년음악회 - 우리 모두 여기에'는 단순히 여러 가수가 각자 노래하고 퇴장하는 전형적인 구성이 아니라, 출연자들끼리 함께 노래하고 특별한 사연을 공유·공감하며 관객과 밀도 있게 호흡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우리 모두 여기에’는 그 시절 동아기획 가수들의 합동 콘서트 이름이다.

 '2021 송년음악회 - 우리 모두 여기에'는 방역패스 시행에 따라 백신 접종완료자 또는 PCR음성 확인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동행자 외 한 칸 띄어 앉기’ 좌석제로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R석 6만원, S석 5만원, A석 4만원이며 백신 접종한 안성 시민은 2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지역안보, 사회발전 앞장
원곡부동산 중개인 사무소 홍영환 대표는 일찍이 육군 제3사관학교를 졸업, 소위로 임관된 후 최전선 소대장을 비롯해 각급 제대 참모와 지휘관으로 국토방위의 보류로 또는 간성으로 사명을 다해오다가 예편 후 공도읍 예비군 중대장으로 지역사회 안전에 선봉적 역할을 역동적으로 해온 국가관이 투철한 지도자이다. 공도읍 재향군인회 회장으로 활동 중 대통령 선거인단에 당선, 정치권에도 참여했으며, 공도읍 체육회장, 개발위원장 등 많은 단체 회장으로 높은 지도력과 친화력을 발휘, 읍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보여 왔다는 것이 주위의 평가다. 특히 바쁜 가운데에서도 공도로타리클럽 회장으로 초아의 봉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 더불어사는 따뜻한 사회 구현에 정성도 쏟아왔다. 홍 대표는 애향심 또한 높은 인물로 정직과 성실을 기본으로 부동산 중개 매물에 대해 거래 당사자간의 매매, 교환, 임대차 및 그 밖의 권리득실 변경에 관한 행위를 알선하는 부동산중개업을 내실 있게 운영하고 있다. 홍 대표는 의뢰받는 중개에 대해 완성되기 전에 당해 중개대상물의 상태, 입지 및 권리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당해 중개대상물의 권리를 취득하는 자에게 정확하게 설명하고 각종 근거 자료를 제시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