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택코리아, 한길복지재단에 통 큰 후원

건강물품 2천4백5십만원 상당 전달

 ㈜파마택코리아가 지난 15일 약 2천4백5십만원 상당의 비타민 등 물품을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기부하며 추워진 연말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길복지재단 산하기관인 한길학교에서 실시된 이번 전달식에는 ㈜파마택코리아 정용식 부장 등을 비롯하여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파마택코리아의 비타민, 영양제 등으로 장애인을 비롯한 사회적배려계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파마택코리아 정용식 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요즘 발달장애인 학생들과 이용인 등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뜻 깊은 나눔 활동을 실천해 주신 ㈜파마택코리아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러한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은 코로나 19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한길복지재단은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장애인을 비롯한 사회적배려계층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직업중점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다양한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파마택코리아는 지난 2018년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사회의 더 나은 사회복지 발전을 위하여 협력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