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2동통장협의회

URL복사

노인요양시설에 온정 나눔 실천

 안성2동통장협의회가 연말을 맞아 노인요양시설 무지개뜨는마을에 컵라면 등 물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감염 예방 및 건강 관리를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는 노인요양시설 근로자들을 격려하며 컵라면 및 인스턴트 커피 등을 전달했다.

 장윤근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 및 독감 등 각종 전염병 감염 위기 속에서 본인보다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2동 통장협의회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통시장 장보기 릴레이, 슬기로운 전동킥보드 생활 캠페인, 헌혈 릴레이 등 다양하고 독창적인 사업을 추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지역안보, 사회발전 앞장
원곡부동산 중개인 사무소 홍영환 대표는 일찍이 육군 제3사관학교를 졸업, 소위로 임관된 후 최전선 소대장을 비롯해 각급 제대 참모와 지휘관으로 국토방위의 보류로 또는 간성으로 사명을 다해오다가 예편 후 공도읍 예비군 중대장으로 지역사회 안전에 선봉적 역할을 역동적으로 해온 국가관이 투철한 지도자이다. 공도읍 재향군인회 회장으로 활동 중 대통령 선거인단에 당선, 정치권에도 참여했으며, 공도읍 체육회장, 개발위원장 등 많은 단체 회장으로 높은 지도력과 친화력을 발휘, 읍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보여 왔다는 것이 주위의 평가다. 특히 바쁜 가운데에서도 공도로타리클럽 회장으로 초아의 봉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 더불어사는 따뜻한 사회 구현에 정성도 쏟아왔다. 홍 대표는 애향심 또한 높은 인물로 정직과 성실을 기본으로 부동산 중개 매물에 대해 거래 당사자간의 매매, 교환, 임대차 및 그 밖의 권리득실 변경에 관한 행위를 알선하는 부동산중개업을 내실 있게 운영하고 있다. 홍 대표는 의뢰받는 중개에 대해 완성되기 전에 당해 중개대상물의 상태, 입지 및 권리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당해 중개대상물의 권리를 취득하는 자에게 정확하게 설명하고 각종 근거 자료를 제시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