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씨케이, 안성시민장학회에 장학금 전달

URL복사

향토인재 육성 위해 장학금 500만원 선물

 ㈜티씨케이(대표 김영희)가 지난 22일 안성시민장학회(이사장 박현철)에 향토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안성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보라 시장과 티씨케이 대표, 안성시민장학회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도 가졌다.

 미양면에 사업소를 두고 있는 ㈜티씨케이는 1996년 설립된 이래 비금속 광물제품 제조업을 운영하면서 적극적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왔으며, 2019년에는 보건복지부 주관 지역사회 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보라 시장은 “여유가 있다고 해도 남을 위해 기부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꾸준한 기부로 귀감이 되어주시는 ㈜티씨케이에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기부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2011년 설립된 안성시민장학회는 그동안 지역 학생 2,793명에게 28억 3,9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지역사회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지역안보, 사회발전 앞장
원곡부동산 중개인 사무소 홍영환 대표는 일찍이 육군 제3사관학교를 졸업, 소위로 임관된 후 최전선 소대장을 비롯해 각급 제대 참모와 지휘관으로 국토방위의 보류로 또는 간성으로 사명을 다해오다가 예편 후 공도읍 예비군 중대장으로 지역사회 안전에 선봉적 역할을 역동적으로 해온 국가관이 투철한 지도자이다. 공도읍 재향군인회 회장으로 활동 중 대통령 선거인단에 당선, 정치권에도 참여했으며, 공도읍 체육회장, 개발위원장 등 많은 단체 회장으로 높은 지도력과 친화력을 발휘, 읍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보여 왔다는 것이 주위의 평가다. 특히 바쁜 가운데에서도 공도로타리클럽 회장으로 초아의 봉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 더불어사는 따뜻한 사회 구현에 정성도 쏟아왔다. 홍 대표는 애향심 또한 높은 인물로 정직과 성실을 기본으로 부동산 중개 매물에 대해 거래 당사자간의 매매, 교환, 임대차 및 그 밖의 권리득실 변경에 관한 행위를 알선하는 부동산중개업을 내실 있게 운영하고 있다. 홍 대표는 의뢰받는 중개에 대해 완성되기 전에 당해 중개대상물의 상태, 입지 및 권리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당해 중개대상물의 권리를 취득하는 자에게 정확하게 설명하고 각종 근거 자료를 제시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