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을 경기남부 중심도시로 만들 것”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안성 집중유세
김보라 후보, 김동연 후보를 안성역 명예역장에 임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가 28(토)일 11시 서인사거리에서 집중유세를 열었다. 휴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지자들이 모여 이번 경기도지사 및 안성시장 선거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음을 알 수 있었다.

 먼저 연설에 나선 안성시장 김보라 후보는 “지난 2년간 시정을 발전시켜오고, 앞으로의 계획을 충실히 준비한 저 김보라가 안성시장 적임자”라고 말하며 “사람들이 집권여당 바람이 분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나 바람은 민심을 이길 수 없다. 민심은 어디 내다놔도 부끄럽지 않을 무식하지 않은 사람을 안성시장으로 원하고 있다.” 고 말했다.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는 “재선거로 당선되 임기가 2년 밖에 안된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가 지난 2년 동안 한 일을 보면 놀라울 따름이라며, 저 김동연,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와 함께 당선되어 안성의 발전이 곧 경기도의 발전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지지를 호소 했다.

 이날 집중유세에는 국회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조정식, 안민석 의원이 함께해 “국회에서도 안성발전을 위해 예산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마지막으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안성역 명예역장으로 임명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안성철도 조기 착공을 위해 경기도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고, 김동연 후보는 흔쾌히 안성역 명예역장을 수락하며, “안성시민의 염원이 담긴 안성철도시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안성시장 선거에 안성을 다녀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인사로는 박지현 비대위원장을 필두로 박홍근 원내대표, 조정식 의원, 안민석 의원, 권칠승 의원, 정춘숙 의원, 권인숙 의원 등으로 국회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이 안성시장 선거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준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모범 안성인< 로타리의 참된 봉사정신 실천
“로타리의 목적은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 있는 사회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고취하고 육성하며 각자의 개인 생활이나 사회활동에서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데 있습니다.” 안성희망로타리클럽 6, 7대 회장을 역임한 이희성 전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에 로타리의 설립 목적을 알리고 주지시키며 회원간 신뢰와 우정을 더하게 하는데 특유의 지도력을 발휘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진실과 공평을 생활신조로 모두가 유익한 밝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 있는 이희성 회장은 인하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한 첨단산업의 석학으로 평택 동일공고에서 후진 양성을 위한 큰 스승으로 역할을 충실히 해온 참된 교육자이다. 높은 학식과 온화한 성품, 친화적 대인관계로 모든 사람들의 찬사와 신뢰를 그리고 후진들로부터는 존경을 아낌없이 받고 있는 이희성 회장은 “우리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데 있어 도덕적 수준과 진실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첨단화가 화두가 되고 있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반도체 산업의 중요성이 현안이 되고 있는 이때, 이 회장의 갖고 있는 높은 역량을 나라와 지역발전이 원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항상 인화와 근면성을 중시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