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슬기로운 여름생활 시즌3 이벤트’

온열질환, 폭염 취약 교통약자들에게 생수나눔 이벤트 실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이하 동행천사)에서 이달 18일부터 8월 26일까지 ‘슬기로운 여름생활 시즌3 이벤트인 생수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열질환 등 폭염에 가장 취약한 교통약자이동지원 차량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탑승 시 얼음생수를 제공하여 차량 이동 중 갈증해소 및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여름철 무더위에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 및 보호자 분들에게 슬기롭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매년 여름철 생수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안성시 교통약자들의 이동편의 서비스 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모범 안성인< 로타리의 참된 봉사정신 실천
“로타리의 목적은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 있는 사회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고취하고 육성하며 각자의 개인 생활이나 사회활동에서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데 있습니다.” 안성희망로타리클럽 6, 7대 회장을 역임한 이희성 전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에 로타리의 설립 목적을 알리고 주지시키며 회원간 신뢰와 우정을 더하게 하는데 특유의 지도력을 발휘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진실과 공평을 생활신조로 모두가 유익한 밝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 있는 이희성 회장은 인하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한 첨단산업의 석학으로 평택 동일공고에서 후진 양성을 위한 큰 스승으로 역할을 충실히 해온 참된 교육자이다. 높은 학식과 온화한 성품, 친화적 대인관계로 모든 사람들의 찬사와 신뢰를 그리고 후진들로부터는 존경을 아낌없이 받고 있는 이희성 회장은 “우리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데 있어 도덕적 수준과 진실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첨단화가 화두가 되고 있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반도체 산업의 중요성이 현안이 되고 있는 이때, 이 회장의 갖고 있는 높은 역량을 나라와 지역발전이 원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항상 인화와 근면성을 중시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