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포럼, 사회봉사 성금 300만원 후원

고삼면 새마을부녀회에 김치 봉사용으로 기부

 비영리법인 안성포럼(대표 김영기)이 18일 고삼면 부녀회에 김장나눔 행사 추진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전달해 찬사를 받고 있다.

 이 후원금으로 고삼면 부녀회가 이달 말 김장 행사를 열어 형편이 어려운 이웃 50명에게 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영기 안성포럼 대표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해 소외이웃들이 도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었다.”며, “김장나눔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고 항상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찬종 고삼면장은 “이번 기부금으로 고삼면 새마을부녀회의 나눔행사가 더욱 풍성해질 수 있을 것”이라며 “정성이 가득한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포럼은 비영리 단체로 안성시의 미래와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