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국민체육센터, 내년 강습 회원모집

초등·성인·실버 수영, 아쿠아로빅, 다목적실프로그램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운영 중인 안성시국민체육센터에서 2023년(강습기간: 2023 1월 1일 ~ 12월 31일) 수영강습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년 신규 회원 모집 인원은 총 62개 반, 1,560명(수영강습 성인 1,160명, 초등학생 180명, 실버(경로자) 20명, 아쿠아로빅 100명, 다목적실프로그램 100명)이다.

 모집기간은 12월 5일부터 12월 12일까지로 온라인(https://www. anseongsports.or.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12월 14일 컴퓨터 추첨으로 강습 대상자를 선정한다. 선정 결과는 홈페이지 게시 및 개인별로 문자가 발송된다.

 신청 시 유의사항으로는 1인 1개의 강습반만 접수 가능하고, 반드시 본인 역량에 맞는 반으로 신청해야 하며, 이중 접수 시에는 선정이 취소된다. 단, 다목적실프로그램 강습은 수영강습 외 별도로 접수 가능하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시민들의 운동욕구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을 개설·운영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팝업(https://www.anseongsports.or.kr/)을 참고하거나 안내데스크(☎031-651 -0741)로 연락 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죽산·일죽 지역 현안 해결 위한 간담회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가 지난 22일 소통회의실에서 죽산면·일죽면 지역 주민들과 지역 내 주요 현안 해결을 위 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4년 집중호우로 붕괴된 죽산 제1교의 신설 교량 건설 및 기존 세월교 철거 문제, 그리고 일죽면 청미천 둔치 주차장 대형버스 진입 문제 등이 집중 논의 됐다. 죽산 제1교 신설 교량은 2027년 준공 예정이며, 이에 맞춰 기존 세월교는 하천 기본계획에 따라 철거될 계획이다. 그러나 죽산면 하구산 마을(대표 김주호) 주민들은 최소 한 개의 세월교를 유지해 통행 편의 등을 보장해 달라 요구했다. 이에 관련 부서는 안전과 유수 흐름을 고려한 계획임을 설명하며, 주민 불편을 줄이기 위한 지속적인 소통을 약속 했다. 이어진 일죽면 청미천 둔치 주차장 관련 간담회에는 안성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이종은)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죽 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형 버스 진입 방안과 화물차 장기 주차 방지를 위한 차단기 설치 요청이 제기 됐다. 이에 관련 부서는 해당 주차장이 ‘주차장법’상 정식 주차 장이 아닌 편의시설로 분류되며 안전상 제한적 운영 방침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정열 의장은 “지역 주민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