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안성인> 참다운 삶의 귀감으로 시민적 칭송

이완희 금강레미콘 대표이사

 안성지역 사회에서 본받을 인물로 많은 사람들이 이완희 금강레미콘 대표이사를 선택했다.

 극단적인 이기주의와 경쟁과 아집이 넘쳐나는 사회풍조 속에서 본분을 지키며 올곧은 삶을 산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이 대표이사가 모범적인 생활과 활동으로 모든 사람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렇게 시민적 찬사를 받고 있는 이 대표이사는 일찍이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건강과 화합 생활을 유도하기 위해 뜻맞는 사람들과 중앙산악회를 창립, 회원들의 적극적 추대로 회장에 취임한 뒤 안성의 명산으로 시민들이 자주 찾는 서운산에 단풍나무와 진달래를 25년 동안 매년 식재해 푸르고 아름다운 멋진 금수강산을 만드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평소 온화하면서도 친화적인 성품으로 선배로부터 폭넓은 신뢰를, 그리고 후배들로부터는 존경을 받고 있는 이 대표이사는 남들의 불행을 본인의 일처럼 여기고 남모르게 끝까지 베풀며 돌보아 주면서 찬사를 받고 있다.

 항상 자신보다 남을,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이완희 대표이사야말로 참다운 지도자이며, 안성의 큰 바위와 같은 인물이 아닐 수 없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