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체육회장 선거

백낙인 안성축구협회장 당선
생활체육 활성화와 엘리트 스포츠 성장 기대

 안성시체육회장 선거에서 백낙인 안성시축구협회장이 당선됐다.

22일 오후 진행된 개표에서 전체 유효투표 183표 중 백 후보가 104표, 김종길 79표를 각기 획득해 백 후보가 26표차로 무난히 당선됐다.

 백 당선자는 종목별협의회장을 역임한 전통 체육인으로 각 읍면동 회장단과 종목단체회장단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백 후보는 공약으로 △각종 프로그램사업비 상향조정 △전국대회 유치 위한 다목적실내체육관 설립 추진 △실버스포츠시설 확보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 △유소년 스포츠 선수 진로상담 센터 및 학부모 상담 센터 개설 △각 종목별대회 출전비용 상향지원 △읍면동 체육회 각종 스포츠 프로그램 지원사업 추진 △읍면동 실버 프로그램 우선 지원 등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