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제일장로교회 서안성푸드뱅크와 함께하는

먹거리 지원 사업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

 안성시 석정동에 위치한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 ‘2023 안성제일장로교회와 함께하는 먹거리 지원 사업’의 일환인 후원 물품 전달식이 지난 27일 서안성푸드뱅크에서 진행했다.

 ‘안성제일장로교회와 함께하는 먹거리 지원 사업’은 지난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사업으로 안성시에 거주 중인 먹거리 취약계층 150가구에 월 1회 2만원 상당의 음식 꾸러미를 5개월간 지원하는 봉사 사업이다.

 음식 꾸러미는 대상자가 쉽게 조리할 수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통조림, 카레류, 밑반찬류 등)을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인데 소요예산 1천 5백만원 상당의 후원금으로 운영된다.

 후원금은 지난 2022년 성탄절을 기념한 복지사역을 위한 기금 모금 행사에 안성제일장로교회의 성도들이 아낌없이 참여한 덕분에 마련되었다.

 이번 먹거리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 안성제일장로교회 양신 담임목사는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서안성푸드뱅크와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교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인 이번 먹거리 지원 사업을 통해 먹거리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길 기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성제일장로교회는 안성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역뿐만 아니라 월드비전과 함께 전 세계 취약 아동을 돕는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참고로 서안성푸드뱅크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품, 생필품 등을 기부 받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사업장이다. 기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서안성푸드뱅크(652-5085) 또는 홈페이지 https://sasfoodbank.kr/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