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차게 발전하는 코아루 아파트 노인회

견종기 회장의 역량과 헌신으로 모범 경로당으로 우뚝
총무에 무공수훈의 명예에 빛나는 장영권씨 임명

 코로나 펜데믹 영향과 기후의 급속한 변화로 질병율이 높아져 면역력이 낮은 노령층에게 나쁜 영향을 주고 있는 가운데 위생적이며, 건강한 복지 노인회로 각광받고 있는 코아루 아파트 노인회가 살림꾼인 새 총무 영입 등 조직 변화를 통해 모범 경로당으로 변화되고 있다.

 코아루 노인회 견종기 회장이 노인회 변화를 위해 장영권씨를 새 총무에 임명했다.

 장영권 새 총무는 월남자유평화 전쟁에 참전, 선봉용사로 혁혁한 공을 세워 무공순훈자로 빛나는 영예를 갖고 있다. 특히 업무처리에 빈틈이 없고, 대인관계도 원만해 노인회 총무로 적임자라고 견 회장이 칭찬했다.

 코아루 노인회는 신념이 뚜렷하고 역량이 높은 지도자로서 존경을 받고 있는 견종기 회장의 헌신적 노력으로 깨끗한 경로당, 즐거운 경로당, 안전한 경로당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