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휴게소 패션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골프웨어·등산복 등 프리미엄급 의류전문매장 출발

쇼핑 문화 여가 다양한 체험

복합휴게 시설로 자리매김

 한국도로공사 경기지역본부 안성(서울방면) 휴게소는 지난 26일 패션 프리미엄아울렛 매장을 전격 오픈하는 등 복합휴게 시설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이번에 오픈한 패션 아울렛 매장은 총 806(244)규모로 골프웨어 및 등산복 등 프리미엄급 의류전문 매장으로 휴게소 이용객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의류전문매장에는 골프웨어인 루이카스텔’, ‘팬텀’, ‘휠라’, ‘볼빅’, 신사복 다빈등산복의 경우 몽벨’, 그리고 캐주얼은 폴햄’, ‘팀스를 포함 총 8개의 유명 의류브랜드가 입점하게 된다.

 현재 안성상행휴게소는 등산복 매장인 '레드페이스'를 운영중에 있을 뿐만 아니라 졸음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야구연습장과 정도전 사당전망대, 사전작품전시 및 남미음악공연단을 초청해 인디언 음악공연을 수시로 하고 있다. 안성상휴게소는 이로써 쇼핑, 문화, 여가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휴게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휴게소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물론 인근 주민들도 함께 방문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볼거리 체험거리 살거리가 풍부한 복합휴게소로 각광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