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곡면 성운리 소재 원곡면 대정테크의 기업체 주차장에서 지난 20일 원곡면기업인협의회 회원사 30개 업체를 비롯해 원곡면 기관사회단체장 각 마을 이장, 파출소 면사무소 직원차량에 ‘안성세계민속축전’ 홍보용 스티카 부착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오는 10월 1일 부터 14일가지 안성맞춤랜드 및 안성시내 일원으로 열리는 안성세계민속축전 차량용 홍보스티커 부착식이 원곡면 기업인협의회 주관으로 자체 제작한 스티커를 차량 200여대에 일제히 부착하고, 각 마을이나 단체에서 필요로 하는 스티커를 배부했다. 이 자리에서 원곡면 기업인협의회장은 “오는 10월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우리 지역 안성을 위해 지역과 뜻을 함께하고 조금이나마 성공적인 축제에 보탬이 되기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기업인협의회가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원곡면 이장단협의회 소병기 회장은 “원곡면기업인협의회에서 솔신회 홍보행사를 갖게된 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홍보행사를 통해 지역을 알리고 축제를 널리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곡면기업인협의회는 회원사 30업체가 소속되어 있으며 매년 불우이웃돕기 지역일자리 창출 협력사업 추진 등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