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경로 큰 잔치 열렸네’

원곡면 베로나웨딩홀 참효 실천

 안성시 원곡면 칠곡리 방삼마을 저수지 주변에서 베로나 웨딩홀을 운영하는 함석헌(57) 대표가 지난 13일 원곡면 지역어르신들을 위해 경로 큰 잔치를 열어 참효의 중요성을 인식시켰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해 내외빈 20여명과 150여명을 초청해 무료 점심식사를 푸짐하게 제공했다.

 원곡면 베로나 웨딩홀 함석헌 대표는 올해에도 자비를 들여 레스토랑 1층 전체를 무료 식당으로 오픈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었다. 함석헌 대표는 어르신들께서 초청에 응해 주시고 많이 참석해 주셔서 고맙게 생각한다늘 건강하시고 내년에도 꼭 참석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호명 원곡면 노인회장은 우리는 매우 좋은 고장에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서두를 꺼낸 후 웃어른 공경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함석헌 대표께서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경로잔치는 매년 11월 지역 어르신을 위해 열면서 찬사를 받고 있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