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안정 발전 큰 공적

이상원 1동 통합방위협회장

 북한이 동족상쟁이라는 6·25전쟁을 일으켜 많은 동족을 죽음으로 몰아가고도 아직도 뉘우침 없이 핵 불바다 위협과 미사일을 개발해 발사하는 등 계속 도발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의 튼튼한 안보대책 수립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안성시1동 통합방위협의회 이상 원 회장은 참된 지도자다.

 이상원 회장은 낙원동 통장으로 행정 일선에서 지역개발과 주민복지증진을 위해 열성적으로 노력하면서 1동 통장단협의회 회장으로 통장간 결속과 행정 향상을 위해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해 선진동으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기여한 공적도 갖고있다. 자신보다 이웃을 위해 나아가 지역을 위하여 봉사로 일관해 온 이상원 회장은 높은 인품과 적극적인 추진력으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찬사와 신뢰를 받고있다.

 이상원 회장은 “북한의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포격 등 계속되는 만행으로 지금 한반도의 안보 상황은 그 어느때보다 엄중한 것이 사실이다” 라면서 “굳건한 안보를 위해서는 철통같은 국방 태세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후방의 안전과 바로 동민의 마음과 힘을 모으는 일 이다” 고 강조했다. 이어 “안성이 더욱 발전하 는 길은 시민간 또 단체간 화합과 소통이다” 면서 친화와 상호 존중을 제시한 이상원 회장 이야말로 애향심 높은 모범지도자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