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인품 큰덕목 지도자

김일랑 안성2동 노인회장

 어른으로서 항상 귀감을 보이며 체험한 고귀한 경험과 경륜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안성시 2동 노인회 김일랑 회장은 존경받을 참된 지도자다. 일찍이 서인동 이장으로 행정의 일선에서 지역 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에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해 많은 업적을 쌓았으며 동사무소가 분리되지 않을 때 안성읍 통장회 회장으로 통장간 유기적인 관계조성과 소통문화 창출로 화합과 결속을 도모해 앞서가는 선진사회 구현에도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받고 있다. 특히 안성의용소방대 총 연합회장으로 의용봉공정신으로 재난예방과 화재 피해 자돕기 지원 활동을 통해 그들이 화마의 고통을 벗고 재기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주는데도 앞장서 노력했다.

 김일랑 회장은 “우리 노인들은 항상 젊은이들에게 솔선수범 해야 사회나 가정에서 존경받는 노인이 된다” 며안성 2동 노인회장으로 경로당 활성화사업 향상에 앞장서 노력하면서 또 관내 생계 어려운 노인들을 돕기위해매년 정기적 또는 수시로 성품을 전달하하면서 최고의 봉사자로 통한다. 이렇게 어두운 곳에 온정을 베풀고 행정 발전에도 지도력을 발휘하고 있는 김일랑 회장이말로 높은 성찰과 봉사심이 투철한 훌륭한 인품의 큰지도자가 아닐 수 없다.


지역

더보기
“원곡면 인근 도일동에 SRF소각장 건립 절대 안 된다”
안성시의회(의장 신원주)가 평택시 소재 종합재활용 전문업체가 인근 지역인 원곡면에 SRF열병합발전소를 설치하려는 것과 관련해 14일 건립반대 촉구 결의안을 의원 전원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황진택 의원이 대표발의한 결의문에서 “원곡면과 경계를 접하고 있는 평택시 도일동 5번지에 소재한 태경산업(주)는 종합재활용 전문업체를 운영하면서 고형폐기물 연료를 소각하여 발전하는 SRF열병합발전 허가신청서를 환경부에 접수하였고, 환경부는 지난 2018년 이를 승인, 평택시의 최종 건축허가 판단이 임박해 있는 상황이다.” “안성시의회에서는 이 사업에 대한 안성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종합한 바, 시민들은 이미 서쪽 인접 지역인 당진 및 평택 지역의 산업 시설에서 내뿜는 미세먼지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상태에서 특히 사업 신청지 인근을 중심으로 심각한 건강상, 재산상 피해가 우려된다며 불안해 하고 있다.” “특히, 신청지는 행정구역상 평택시에 속하고 있지만 반경 2km 내에는 원곡면 9개 마을과 원곡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편서풍의 영향으로 동쪽에 위치한 안성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20년간 128만톤의 고형폐기물을 소각함으로써 발생하는 다이옥신 등 발암물질과 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