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최고 동아리’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열기 후끈

 안성시는 주민자치센터간 정보 공유의 기회 제공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안성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지난 26일 ‘안성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를 성황리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아 읍면동 주민자치센터의 뜨거운 관심 속에 15개 모든지역에서 출전해 장장 4시간에 걸쳐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로 꾸며졌다. 합창, 풍물, 댄스는 물론, 밴드, 민요, 국선도 등 지난해보다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갖고 출전해 실력을 마음껏 뽐내 경연대회를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주었다.

 이날 경연 결과 영예의 대상은 삼죽면 주민자치센터의 우수동아리 ‘국선도’ 팀이 수상해 오는 9월 30일 열리는 경기도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출전 자격을 획득하게 됐다. 최우수상은 △일죽면 아리아 실버문화단 △공도읍 재즈 댄스△우수상 미양면 요가팀, 금광면 처음처럼 밴드팀 △장려상 안성1동 민요팀, 서운면 노래교실팀이 각기 수상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경연대회를 통해 시민 모두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