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실버문화축제 ‘금빛물결 교감 ’평생교육 행사 성료

1년간 17개 팀이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다채로운 발표로 찬사 받아

 안성노인복지관(관장 오세민) 평생교육 프로그램인 실버문화축제인 ‘금빛물결 교감’ 행사가 지난 19일 3층 공연장에서 열렸다. 6회를 맞고있는 실버문화 축제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김태원 대한노인회안성시지회장과 수강생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교육 프로그램 이용 어르신들이 한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1부 기념식에서는 최고령 수강생인 이완희 어르신과, 최다과목 수강과 출석율을 보인 유무형 어르신 등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또 2부 행사에서는 17개 팀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다채롭고 풍성한 발표회와 행사장에는 수채화, 한국화, 서예, 종이접기, 사진반 작품들이 눈길을 끌게 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행사 준비에 수고한 노인복지관 오세민 관장님을 비롯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 격려하고, 큰절로 어르신들에게 만수무강을 축원한 후 좋은 공연과 작품전시회는 건강의 징표” 라면서 “항상 즐겁고 보람있는 노후를 보내 줄 것” 을 당부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