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강습 회원 720명 모집

4월 14일까지 추첨제로 선정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은 안성시 국민체육센터에서 2015~2016년 시즌 23개 강습반 신규 회원을 총 720명(수영강습 성인 480명, 초등학생 150명, 아쿠아로빅 9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습기간은 수영강좌의 경우 올 5월부터 내년 4월말까지 1년 과정이며, 아쿠아로빅 강좌는 올 5월부터 11월 말까지 6개월 과정의 수료제로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4회 강습으로 진행된다.

 신규 회원 모집기간은 4월 1일부터 14일까지로 최초 모집은 접수자를 대상으로 공정 선정을 위해 추첨제 형식으로 진행되며, 신규 모집 후 미등록으로 인한 결원이 발생할 경우 매월 선착순으로 대기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강습을 포함한 월 이용료는 초등학생 3만 원, 성인 5만 원 이며, 65세 이상의 경로자는 4만 원으로 수강신청은 안성시 국민체육센터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국민체육센터 관계자는 “국민체육센터에서는 수영 외에도 필라테스, 토탈댄스, 에어로빅, 라인댄스, 요가 등 다양한 강좌를 진행 하고 있다” 며 “생활체육의 생활화로 여가 선용 기회를 확대해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수영 강습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 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070-8856- 233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한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