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도서관 어린이 인형극 ‘환경 요정 푸르미와 슈퍼 에너지맨’ 공연

9월 11일까지 선착순 176명 관람접수

 안성시 공도도서관에서는 오는 912일(토)오후 2시에 어린이 인형극 환경 요정 푸르미와 슈퍼 에너지맨을 공연한다.

 어린이 인형극 환경 요정 푸르미와 슈퍼 에너지맨은 어린이들이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도록 제작된 콘텐츠로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도서관에서 가족 단위의 여가 활동이 가능하도록 마련됐다.

 공연은 평소에 에너지를 낭비하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는 아이들의 잘못된 행동으로 지구가 오염되고, 악당 세균킹이 등장해 모두를 못살게 굴 때, 세균킹을 물리치고 지구를 살리기 위해 모두가 노력한다는 내용이다.

 공연을 맡은 극단은 인형극 전문극단 인형커뮤니케이션으로 보다 흥미로운 공연을 위해 에어바운스 무대를 설치하고, 출연 캐릭터들을 실제 배우들이 연기한다.

 공연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관람의 형평성을 위해 826일부터 911일까지 15일간 선착순 176명을 사전접수 받는다. 관람신청은 전화와 방문접수로 진행되며, 연령 제한은 두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www.apl.go.kr) 시립도서관 공도사서팀(678-3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