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2동 주민자치 라인댄스팀 ‘벨라인’

남양주시 시장기 실용댄스 경연대회 최우수상 수상영예

 안성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라인댄스팀 벨라인은 지난 716일 남양주 호평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남양주시 시장기 실용댄스 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라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안성2동 라인댄스팀 벨라인은 지난 4월 안성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으로 시작하여 결성한지 불과 3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신생팀이지만 라인댄스에 대한 회원들의 열정과 노력, 강사와 회원 간의 단합된 팀워크로, 처음 출전한 경연대회임에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안성2동 라인댄스 김승희 강사는 "회원들의 평균 나이가 50세가 넘고 결성한지 얼마 되지 않는 병아리반임에도 불구하고 처음 출전한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지도한 강사로서 보람되고 같이 노력한 회원들이 자랑스럽다. 이 기회로 안성2동 라인댄스팀이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되길 희망한다.” 며 수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