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공도문화축제 힐링 콘서트’ 개최

살기 좋은 행복 도시, 공도!

 공도읍 문화축제위원회는 오는 923일 금요일 저녁 630분부터 공도중학교 특설무대에서 ‘2016 공도문화축제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부 주민참여공연과 2부 인기가수 공연으로 알차게 구성되었으며, 1부에서는 공도지역 주민과 학생으로 구성된 풍물, 쇼셜댄스, 한국무용, 밸리댄스, 태권도, 방송댄스팀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2부 행사에서는 박강성, 남보원, 박일준, 박구윤, 조은새, 제이모닝, 배드키즈의 공연으로 인기몰이를 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지역발전에 맞는 문화축제를 통하여, 주민의 대화합과 결속력을 다지고, 살기 좋은 행복 도시 공도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준비하게 되었으며, 인기 가수의 등장으로 혹시나 있을지 모를 안전사고를 미리 방지하고자 공도읍과 위원회에서는 보건소, 119안전센터, 지구대, 자율방범대 등에 협조를 요청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안전하고 활기찬 축제를 만들고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