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제1선거구 도의원 출마자’

더불어민주당 양운석(57세)

뜨겁게 일하고 싶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양운석(57)


더불어 안성포럼 공동대표

안성고 졸·건국대 1년 제적

()김선미 국회의원 보좌관

()민주당 안성시지역위 부위원장

 

출마동기: 저는 안성에서 태어나 50여 년을 안성시민과 동고동락하며 살아왔습니다. 김선미 전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안성 지역 곳곳을 누비며 각 지역의 현안이 무엇인지, 안성시민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이번이 세번째 도전입니다. 저는 지난 2010년과 2014년 도의원 선거에서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그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고, 지역의 현안에 대해 열심히 공부하였고, 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본인의 좌우명: 한길을 걷자! 뜻을 세웠으면 좌고우면 하지 말고 한길을 묵묵히 걷자. 부족하지만 안성을 위해, 안성 시민의 삶을 위한 길을 묵묵히 걷습니다.

 실패는 있었지만 낙담하지 않고 안성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공부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강점: 귀를 항상 열고 다니는 소통 능력과 이해 당사자간 조정능력이 의원에게 필요한 자질입니다. 저는 주변분들로부터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고, 세대 구분 없이 얘기가 통한다는 얘기를 듣습니다. 항상 겸손하게 잘 듣겠습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