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제1선거구 도의원 출마자’

자유한국당 정지석(58세)



안성바라기 정지석이 만들겠습니다 


자유한국당 정지석(58)

 

안성농업전문학교(현 한경대) 졸업

()자유한국당안성지역위 사무국장

()자유한국당안성시당원협의회 부위원장

      

출마동기: 지난 8년 동안 3선 국회의원인 김학용 의원의 보좌 직원으로 근무하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안과 문제점을 다뤘다.

 이제 현장에서 터득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 어느 때보다 중차대한 금번 6.13 지방선거의 승리와 지역발전을 이끌고자 안성시제1선거구 경기도의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

 항시 낮은 자세로 높은 이상으로 통큰 서안성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좌우명: 상선약수(물은 온갖 것을 잘 이롭게 하면서도 다투지 않고 모든 사람이 싫어하는 낮은 곳에 머문다.)

본인의 장점: 항시 낮은 자세로 나눔과 소통을 중시한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