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제1선거구 도의원 출마자’

자유한국당 정지석(58세)



안성바라기 정지석이 만들겠습니다 


자유한국당 정지석(58)

 

안성농업전문학교(현 한경대) 졸업

()자유한국당안성지역위 사무국장

()자유한국당안성시당원협의회 부위원장

      

출마동기: 지난 8년 동안 3선 국회의원인 김학용 의원의 보좌 직원으로 근무하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안과 문제점을 다뤘다.

 이제 현장에서 터득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 어느 때보다 중차대한 금번 6.13 지방선거의 승리와 지역발전을 이끌고자 안성시제1선거구 경기도의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

 항시 낮은 자세로 높은 이상으로 통큰 서안성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좌우명: 상선약수(물은 온갖 것을 잘 이롭게 하면서도 다투지 않고 모든 사람이 싫어하는 낮은 곳에 머문다.)

본인의 장점: 항시 낮은 자세로 나눔과 소통을 중시한다.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