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휴게소 추석 명절 고객이벤트!

안성마춤한우국밥 안성시 대표음식 ‘8미선정’ 기념 사은품 증정

, 투호, 제기차기, 그네, 줄타기 등 전통놀이 다채 진행 

 한국도로공사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에서는 한가위 명절기간 922일부터 5일간 전통놀이(, 팽이, 투호, 굴렁쇠 등)안성마춤한우국밥이 안성시 대표음식 ‘8미선정기념 감사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실시할 계획이다.

 전통놀이와 함께 진행하는 남미음악공연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이색적인 볼거리로 이용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휴게소의 대표음식인 안성마춤한우국이 안성시 8미에 선정 기념 이벤트로 국밥과 곰탕을 드시는 고객과 바우덕이공원에서 그네, 줄타기 등 이벤트를 실시하여 무항생제 곰탕1,0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재근 본부장과 박우필 휴게소장은 “‘깨끗하고’, ‘맛있고’, ‘친절한휴게소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중이며, 앞으로도 시설개선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휴게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안성(서울방향)휴게소에서는 2016년 호텔식화장실 개선과 2017년 주차장 현대식 개선 및 바우덕이 테마공원 설치에 이어 2018년 매장 내부와 외부를 14여억원을 들여 현대식으로 리뉴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