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영어‧중국어 캠프 참가자 모집

초등4학년부터 중3학년까지 참여 가능

 안성시가 이달 24일부터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안성시 하계 영어중국어 캠프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캠프 기간은 오는 727일부터 8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영어캠프 170(10개반), 중국어캠프 70(4개반)으로 운영된다. 관내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까지 신청 가능하다.

 수업은 원어민과의 실용회화를 중심으로 진행되고,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별로 이루어진다. 교육비는 교재비를 제외한 전액을 안성시에서 지원한다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시행처인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수 및 프로그램 세부사항에 대한 문의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670-3622)으로 하면 된다.

 한편, 안성시는 지난 2011년부터 학부모의 외국어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학생의 외국어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켜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 안성시장 출마 공식 선언
“지금의 안성은 큰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준비된 시장으로 현 안성의 구조적 한계를 뛰어넘는 대전환을 이루겠습니다”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지방선거에서 안성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김진원 출마자는 안성 출생으로 30대 초반 사업을 시작해 안성로타리클럽 회장, 안성시야구협회장, 안성시새마을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사회 곳곳에서 활동해 왔다. 그는 “용인·평택·천안 등 인근 도시와 비교할 때 안성의 발전이 지연되고 있는 현실을 보며 그 원인과 대안을 꾸준히 고민해 왔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새마을회장 재임 당시 시민의식 개선을 목표로 ‘안성맞춤 맞이하기 운동’을 전개했으나, 사회단체장으로서의 한계를 절감했고, 이에 행정 책임자로서 직접 변화를 만들어야겠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김진원 출마자는“안성시장은 안성을 대표하고 1,500여 명의 공무원을 이끄는 막중한 자리”라며 “아무런 준비 없이 도전하는 것은 시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지난 3년간 안성시 행정 전반과 비전, 분야별 정책 방향, 조직 리더십을 체계적으로 공부해 왔다”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을 “열정, 도덕성, 소통 능력, 강한 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