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더욱 성장하길…

송근홍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지회장

안성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더욱 성장하길…

 

송근홍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지회장

 

 안녕하십니까.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지회장 송근홍입니다. 이번 민안신문사 창간 29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노고에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안신문사는 정치, 문화, 교육 등 사회다방면으로 신속 정확한 기사로 안성시민들의 소중한 눈과 귀가 되어 주셨고, 유익한 정보 제공으로 커다란 한 획을 장식해 주셨습니다.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에서는 노인복지향상, 경로효친사상, 전통문화계승, ‘어른은 어른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노인이 사회로부터 존경받으며,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전개 하고 있습니다.

 경로당 활성화 사업, 노인 일자리사업, 재능나눔사업, 노인대학 및 대학원 운영, 노인취업지원센터 등을 운영함으로써 노인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며, 존중받는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책임을 다하는 노인 양성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민안신문사는 안성을 대표하는 신문사로써 앞으로 더욱 성장해 나가시길 기원 드리며, 창간 29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 배 전국단위 품평회에서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았다
국립원예특작과학원 배연구센터와 한국우리배연구회가 지난 7일 주관한 제21회 전국 우리배 한마당 큰잔치 최고품질 우리배 품평회에서 서운면 공병철 농가가 출품한 ‘신화’ 배가 최우수상(국립원예특작과학원장상)을 수상했다. 이어 일죽면 황정현 농가는 ‘만풍’ 배로 최우수품종상(한국과수협회장상)을 수상, 안성 배 농가의 위상을 높였다. 이번 품평회는 9월과 10월 두 차례 출품작 심사를 거쳐 전국 우리배 한마당 큰잔치 시상식에서 우수 배가 선정됐다. 배의 식미, 당도, 외관 등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전국의 뛰어난 배 재배 농업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안성시는 최우수상과 최우수 품종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안성시 배 재배 농업인들은 농업기술센터의 시기별 재배교육과 현장 컨설팅을 중심으로 고품질 배 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서운면 공병철 농가는 나무별 생육 상태와 기상 환경을 체계적으로 관찰하고, 과실 크기와 당도 변화를 기록해 최적의 수확 시기를 판단한다. 또한 안성시농업기술센터와 정보를 공유하며 재배 기술을 개선하고 현장에서 실천한 결과, 이번 품평회 최우수상 수상으로 이어졌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이병호 기술보급과장은 “안성 배가 전국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