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청년문화연대 노인회에 손 세정제 기탁

면역기능 약한 어르신들 감염 예방에 앞장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 확산으로 비상이 걸린 가운데 안성청년문화연대가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에 감염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 300개를 기탁, 어르신들의 보호에 나서 노인들은 물론 시민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12일 안성청년문화연대는 안성노인회를 방문, 면역기능이 약한 노인들에게 사용해 다라며 휴대용 손 세정제를 기탁했다.

 송근홍 회장은 “노인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손 소독제를 지원해 준데 대해 고마움을 표명”했다.

 안성시노인회는 노인들 감염 예방을 위해 14일까지 경로당을 폐쇄케 했지만 감염자가 줄어들지 않자 2월21일까지 연장키로 했으며, 교육, 행사 등은 당분간 자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이규민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 선임
이규민 국회의원이 모든 국회의원이 선호하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30일 선임되었다. 이번 선임은 송옥주 의원이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을 맡게 되면서 추가로 배정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따라 이규민 의원은 산업자원통상중소벤처기업위원회와 예결특위 두 개의 상임위원으로 활동하게 됐다. 예결특위는 국회의 상설특별위원회로 예산안·기금운용계획안 및 국가 결산을 심사하며, 기획재정부 소관 재정관련 법률안 등에 대해 협의하고 국가예산의 규모와 사용처 등을 살펴 국가정책을 방향을 제시하고 견제하는 중요한 위원회로 예결특위 소속 의원은 50인으로 구성됐다. 이규민 의원은 선임과 동시에 3차 추경안 심사를 위해 개회한 위원회에 출석해 국무총리 등 참석한 정부 당국자를 상대로 질의를 벌였다. 이날 이 의원은 정세균 국무총리를 상대로는 “철도산업을 그린뉴딜사업에 포함시켜야 한다”고 주장, 긍정적인 답변을 얻어냈다. 또한 재난지원금의 효과를 언급하며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추경안 편성의 필요성”을 역설한 후 홍남기 부총리를 상대로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제공하는 환급 예산이 대기업에 편중된 지원이 되지 않도록 방안을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이 의원은 예결특위 위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