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3동 통장단협의회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실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가 방역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심각’ 단계로 격상되고 관내 확진자가 발생됨에 따라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는 지난 18일 대우아파트, 대우경남아파트, 신모산동 일원을 대상으로 철저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유승돈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장은 “코로나19에 대한 주민불안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위기대응을 위해 통장단을 중심으로 방역활동을 시행하게 되었다”며 통장님들이 중심이 되어 마을방역을 책임져 줄 것”을 요망했다.

 박종철 안성3동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방역에 참여해 주신 통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전제하고, “또한 주민 여러분들도 바이러스확산 방지를 위해 꼼꼼한 손씻기 등 ‘코로나19 행동수칙’을 잘 이행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내 삶의 첫 국회의원 선거, 이규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생애 최초로 투표권을 행사하는 안성시의 만 18세, 19세 청년(이하 ‘생애최초투표자’)들이 27일, 내혜홀광장에서 성명서를 발표하고 이규민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이들 생애최초투표자들은 “우리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땅 안성에서 행복하게 살기 위해 토론과 논의를 거쳐 이규민 후보를 우리 삶의 첫 국회의원으로 선택한다”내용의 성명서를 낭독한 후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특히 이규민 후보의 소통을 위한 열린 태도, 교통 불편 해소를 위한 고속전철 유치 공약, 여성과 약자 보호를 위한 스토킹 방지법 공약에 대한 기대도 표했다. 아울러 경기도의 전 도민에 대한 재난기본소득지급 결정과 이규민 후보의 안성시 재난기본소득 지급촉구를 환영하며, “코로나19로 고통을 받고 있는 우리 부모님, 자영업자와 기업에 도움을 주어 침체된 안성경제를 살릴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이규민 후보는 “생애최초투표자들의 지지선언에 어깨가 무겁고 한편으로는 마음 뭉클하다”면서, “우리 청년들이, 아이들이 살기 좋은 안성,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번 이규민 후보 지지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