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푸드 농업회사법인(주) 사회공헌 활동 전개

안성시새마을회에 송화버섯 200kg 기부

 농업회사 법인(주)(대표 노현준)이 어려운 이웃돕기에 큰 공적을 갖고 있는 안성시새마을회에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송화버섯을 기탁해 찬사를 받고 있다.

 에스엠푸드(주)에서 지난 28일 안성시새마을회 김진원 회장, 새마을지

도자협의회 김종인 회장, 안성시새마을부녀회 전선숙 회장을 비롯해 읍면동 회장, 농업회사법인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화버섯 200kg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관내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기여하기 위해 에스엠푸드 농업회사법인(주) 노현준 대표가 직접 정성들여 재배한 송화버섯을 기증, 이웃사랑 실천 운동에 동참했다.

 김진원 회장은 송화버섯을 기부해 준 에스엠푸드 농업회사법인(주) 노현준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에게 감사함을 표명한 뒤 “앞으로 더욱 공동체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에스엠푸드 농업회사법인(주)은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더불어사는 세상 만들기의 모범기업으로 면모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